락앤락은 배우 이유미와 함께 한 ‘메트로 피치퍼즈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메트로 피치퍼즈 에디션’은 락앤락의 대표 베버리지웨어인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에 배우 이유미가 선택한 ‘피치퍼즈’ 컬러를 입힌 신제품으로, 상큼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이유미의 로맨틱한 걸코어 이미지와 어울리는 피치퍼즈 컬러는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바 있으며, 핑크와 오렌지 사이의 따뜻한 톤으로 부드러운 복숭아를 연상하게 하는 색상이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능도 눈길을 끈다. ‘메트로 피치퍼즈 에디션’은 주입구가 7cm로 넓어 큰 얼음도 손쉽게 넣을 수 있고, 세척도 간편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밀폐가 가능한 투고캡과 음료를 마시기 용이한 드링크캡으로 구성되어, 따로 부착하거나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실내외 어디서든 사용이 용이하며, 히든 스트랩이 있어 들고 다니기에도 편하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 메트로 시리즈는 락앤락의 대표 베버리지웨어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2539세대들에게 특히 주목받고 있다“며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와 배우 이유미의 로맨틱한 걸코어 이미지가 만나 상큼함이 돋보이는 새로운 텀블러가 탄생했다”고 말했다.
이번 ‘메트로 피치퍼즈 에디션’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최초 단독 공개되며, 텀블러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한정판 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등 런칭을 기념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메트로 카페, 컬러스텐 코지 등 다양한 락앤락의 신제품을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신상위크 특가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