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롯데 10개 계열사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월간 롯데 7월호' 행사를 단독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롯데온은 롯데호텔과 손잡고 최근 문을 연 'L7 해운대' 객실과 조식, 수영장 등 관련 패키지 상품을 혜택가에 제공한다. 아울러 '시그니엘 부산' 객실 할인과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가입 이벤트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또 롯데월드 부산 종일 1인권을 선착순 최종 혜택가 2만4000원에, '롯데시네마’ 부산 전역(장림점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을 선착순으로 6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을 방문한 선착순 5000명에게는 호두과자가 제공되고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리유저블백을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 계열사 인기 상품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2일 롯데GRS와 손잡고 롯데리아 1만 원권을 8500원에 판매하고 롯데웰푸드에서는 3일까지 인기과자와 경품을 담은 '인기스낵 럭키박스'를 9900원(선착순)에 판매한다. 4일에는 롯데면세점에선 $5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적립금을 증정하고 6일에는 롯데렌터카에서 준대형 전기차 24시간 이용권을 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실시한 '월간 롯데' 행사 기간 계열사 온·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 수가 1월 대비 6배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달 '이달의 M.V.P(Must Visit Place)'를 통해 타임빌라스 수원 쿠폰을 제공한 결과 수만 명의 고객이 매장을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이번 달 ‘월간 롯데’는 7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상품을 모아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롯데온에서 다양한 롯데 계열사 혜택을 한 눈에 보고 전국 롯데 온∙오프라인 매장 활용해 풍성한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