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부산 벡스코에서 2024년 마케팅지원사업 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세미나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제공=중소기업유통센터)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가 18일 부산 벡스코에서 2024년 마케팅지원사업 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중소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 지원사업 소개 △마케팅 전략 강연 △현직 온라인채널 MD 상담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총 60여 개 사 100여 명의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참여해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SNS 검색광고 전략과 온라인마케팅 광고대행사의 마케팅 기법 등에 관한 강의를 청취했다. 또한, 참여 중소기업과 온라인 채널 간 1대1 MD상담회를 통해 온라인채널 입점과 상품 개선에 대한 상담도 진행되었다.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이 온라인시장 진출 역량 강화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라며, “10월엔 서울에서 더욱 유익한 교육,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해 중소기업의 역량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