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40L 전자레인지. (사진제공=쿠쿠전자)
쿠쿠전자는 한 번에 많은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40L 대용량 전자레인지(제품명: CMW-G4010ES)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쿠쿠전자 40L 전자레인지는 동급 최대 수준의 넉넉한 조리공간을 갖췄다. 4개 이상의 즉석밥 혹은 편의점 도시락, 컵라면 등 여러 제품을 동시에 조리할 수 있다. 출시가격은 34만9000원이다.
이 전자레인지는 사용 환경에 따라 출력을 선택할 수 있다. 실온 보관 식품 등 비교적 간단한 조리 시에는 600와트(W)로 낮추고, 냉동식품, 라면 등 보다 강력한 출력이 필요한 경우 1000W로 상향 조절할 수 있다.
쿠쿠전자 40L 전자레인지는 다양한 조리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도 개선했다. 조리 시간을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수동 조리 모드’와 번호만 선택하면 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되는 ‘자동 조리 모드’를 갖췄다. 2인분 이상 조리 시에는 ‘2인분 자동 조리 모드’를 활용할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편의점, 음식점 등 다양한 환경에서 음식의 부피나 상태에 상관없이 쾌적하고 효율적으로 조리할 수 있도록 대용량 전자레인지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쿠쿠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손쉬운 조리를 돕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가정과 사업장 모두에서 쿠쿠전자가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