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코닥포토프린터사의 신제품 즉석카메라 할인 판매에 나선다.
쿠팡은 코닥 메모샷 ERA 토이 카메라 및 코닥 라벨프린터 ERA 출시를 기념해 7일까지 단독으로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신제품을 10% 할인하고, 구매인증 리뷰 이벤트 참여 시 라벨 1롤을 추가 제공한다.
메모샷 ERA는 즉석 카메라와 메모 프린터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코닥 최초의 투인원(2-in-1)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210g)와 넓은 디스플레이가 장점으로 색상은 화이트·옐로우 두 가지다.
또 다른 신제품인 라벨프린터 ERA는 4가지 컬러 용지를 선택 가능하며 손쉬운 커팅, 원터치 용지 교체, LED버튼을 통한 기기 상태 확인, 빠른 충전 속도 등이 장점이다. 마찬가지로 화이트·옐로우 두 가지 색상이 준비돼 있다.
앱마켓에서 내려받을 수 있는 코닥 메모샷 앱을 통해 연동된 기기와 갤러리를 공유하고 사진과 라벨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구매인증 리뷰 이벤트와 별개로 앞으로 1개월 간 진행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제품 상세페이지 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포토리뷰 인증 후 접수한 고객에 한해 제조사가 고객에게 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또 쿠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코닥포토프린터 기존 제품들을 단독으로 5% 할인한다.
쿠팡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신제품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