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30일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첫 가입 몽땅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진행한 5건의 옥션을 완판 시키며 ‘음악수익증권’ 시장 활성화에 시동을 걸고 있는 뮤직카우는 봄을 맞아 처음으로 음악투자를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리워드 이벤트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이벤트 기간 내 뮤직카우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고, 가입일 포함 7일 이내에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 최대 3만 원의 보상금이 지급된다. 가입 완료 후 △‘내 지갑’ 개설 시 5000원 △금액에 상관없이 음악수익증권 1주 이상 구매 시 5000원 △음악수익증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완료된 미션에 대해서만 리워드가 지급되며, 구매 미션은 옥션 참여 및 낙찰을 제외한 ‘마켓 거래’에만 해당된다.
보상은 5월 24일에 뮤직카우 내 지갑 계좌로 자동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유의사항과 상세 정보는 뮤직카우 공식 앱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사업 구조 전환과 투자자 보호 강화를 통한 제도권 편입까지 숨 가쁘게 달려온 끝에, 올해부터 드디어 새로운 음악수익증권을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게 됐다. 5건의 옥션 완판 기록 달성을 비롯해 뮤직카우 음악수익증권 시장에 보여주신 관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옥션, 그리고 문화금융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