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26년 연속 1위

입력 2024-03-26 09: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대교)
(사진제공=대교)

대교는 자사 대표 브랜드 ‘눈높이’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눈높이는 초등교육서비스 부문뿐만 아니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민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매년 소비자 조사를 해 인지도, 충성도 등 각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제도다.

눈높이는 눈높이스쿨원,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등 주요 눈높이 제품과 눈높이놀이수학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등 유아 전문 학습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잠재력을 넘어 성장을 실현하는 브랜드의 자리를 지켰다. 최근 선보인 디지털 교과 학습 ‘눈높이스쿨원’은 전 과목 인공지능(AI) 맞춤 학습에 눈높이 선생님의 1대 1 방문 밀착 관리가 더해져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한 내신 완성 프로그램으로 높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또한 초등 전 교과를 연계한 최대 교과 문항 제공 및 5000개로 세분화한 개념 모듈을 통해 개인 수준별 최적화된 학습 경로를 제시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 수업으로 올바른 디지털 학습 습관 형성과 자기주도적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점도 주요 특징이다.

대교 관계자는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를 실현시키기 위해 대교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서비스를 지난 48년간 선보이며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향후에도 세계에서 가장 전인화된 교육기업으로 성장하며 교육의 새로운 가치를 지속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년 째 공회전' 허울 뿐인 아시아 금융허브의 꿈 [외국 금융사 脫코리아]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8만 달러 터치한 비트코인, 연내 '10만 달러'도 넘보나 [Bit코인]
  • '11월 11일 빼빼로데이', 빼빼로 과자 선물 유래는?
  • 환자복도 없던 우즈베크에 ‘한국식 병원’ 우뚝…“사람 살리는 병원” [르포]
  • 100일 넘긴 배달앱 수수료 합의, 오늘이 최대 분수령
  • '누누티비'ㆍ'티비위키'ㆍ'오케이툰' 운영자 검거 성공
  • 수능 D-3 문답지 배부 시작...전국 85개 시험지구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11 11:4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3,545,000
    • +5.72%
    • 이더리움
    • 4,468,000
    • +2.36%
    • 비트코인 캐시
    • 626,000
    • +12.09%
    • 리플
    • 831
    • +4.92%
    • 솔라나
    • 293,900
    • +4.44%
    • 에이다
    • 835
    • +15.49%
    • 이오스
    • 814
    • +18.66%
    • 트론
    • 231
    • +2.67%
    • 스텔라루멘
    • 154
    • +6.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500
    • +13.29%
    • 체인링크
    • 20,230
    • +4.12%
    • 샌드박스
    • 419
    • +9.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