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간편 견과류 ‘이너츠’ 누적 판매량 200만개 돌파

입력 2024-02-25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4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

▲이디야커피 견과류 제품 ‘이너츠’ 누적 판매량이 200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견과류 제품 ‘이너츠’ 누적 판매량이 200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견과류 ‘이너츠’ 누적 판매량이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피칸, 크랜베리, 마카다미아, 아몬드, 캐슈넛 등 5종의 견과류로 구성된 이너츠는 2014년 처음 출시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너츠는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판매 추이를 보면, 본격적인 나들이객이 많아지는 봄과 가을인 3월과 9월 판매량이 연평균 대비 약 10% 상승했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견과류가 들어간 넛츠(Nuts) 제품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메이플넛 브레드’는 메이플 향이 풍부한 브레드에 풍성한 휘핑크림과 호두와 아몬드가 더해진 브레드로 베이커리류 스테디셀러다.

2022년 시즌 메뉴로 출시한 ‘넛츠크림라떼’는 에스프레소의 깊은 맛에 우유와 견과류의 고소함, 크림의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다.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현재 정식 메뉴로 등록돼 판매 중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건강에 즐거움까지 함께 챙기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소비 열풍으로 견과류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다양한 메뉴군에서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72,000
    • -0.27%
    • 이더리움
    • 3,429,000
    • +0.38%
    • 비트코인 캐시
    • 457,900
    • +1.98%
    • 리플
    • 796
    • +1.4%
    • 솔라나
    • 197,900
    • +0.46%
    • 에이다
    • 477
    • +0.85%
    • 이오스
    • 702
    • +1.45%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50
    • +0.84%
    • 체인링크
    • 15,180
    • -0.98%
    • 샌드박스
    • 383
    • +5.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