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 파트너로 레이싱 전설 ‘재키 익스’ 선정

입력 2024-02-08 09: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재키 익스, 홍보대사 및 자문 역할 수행 예정

▲제네시스 브랜드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벨기에의 전설적인 드라이버 '재키 익스'. (사진제공=제네시스)
▲제네시스 브랜드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벨기에의 전설적인 드라이버 '재키 익스'. (사진제공=제네시스)

제네시스가 벨기에 출신의 전설적 드라이버 ‘재키 익스’를 브랜드 공식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재키 익스는 포뮬러 원(이하 F1), 24시간 내구 레이스 등 모터스포츠에서 20년 이상 활약하며 총 14회 우승을 차지한 레이싱계의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1962년 벨기에에서 열린 ‘메테 그랑프리’ 50cc 클래스로 데뷔했으며 F1 커리어 동안 총 8번의 우승과 25번의 포디움 피니시를 기록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재키 익스는 홍보대사로서 제네시스 브랜드 철학을 알리는 동시에, 제네시스 브랜드를 위한 다양한 전략적 인사이트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제네시스의 자문 역할을 수행하며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 루크 동커볼케 사장 및 현대차그룹 유럽기술연구소(HMETC) 등과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루크 동커볼케 제네시스 CCO는 “재키 익스와 특별한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경이로운 업적과 전문적인 지식, 자동차 업계에 대한 재키 익스의 열망은 제네시스의 브랜드 가치와 상통하는 부분이 있으며 그와 제네시스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재키 익스는 “제네시스의 브랜드의 우아함과 디자인 미학을 항상 높게 평가해 왔다”며 “서로에 대한 진정성과 존경에 기반에 발전적인 관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49,000
    • +0%
    • 이더리움
    • 3,497,000
    • +2.16%
    • 비트코인 캐시
    • 461,200
    • +2.88%
    • 리플
    • 795
    • +2.05%
    • 솔라나
    • 199,300
    • +1.94%
    • 에이다
    • 476
    • +1.06%
    • 이오스
    • 701
    • +1.15%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650
    • +0.77%
    • 체인링크
    • 15,330
    • +0.33%
    • 샌드박스
    • 385
    • +5.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