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NS홈쇼핑 본사 사옥에서 사랑의공부방 50회 후원 기념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이 ‘사랑의 공부방’ 후원을 13년째 이어오고 있다.
28일 NS홈쇼핑에 따르면 NS홈쇼핑은 22일 경기 성남시 본사에서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함께 사랑의 공부방 50회 후원 기념식을 진행했다.
사랑의 공부방은 NS홈쇼핑의 임직원이 2010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역 조손 부모가정, 한부모 가정 등 어려운 형편에 처 아이들의 쾌적한 공부방 환경을 위해 가구를 직접 제작 설치하는 자원봉사로 시작됐다. 현재는 성남시 지역 어린이 돌봄 센터의 설비 정비 교체 등을 지원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지역 어린이 돌봄 센터를 찾는 자원봉사로 발전해 그 뜻을 이어가는 중이다.
기념식 행사 1부는 그동안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해온 NS홈쇼핑 임직원에게 감사패와 공로상을 전달하는 시간이었다. 이어 행사 2부에서는 260여 명의 어린이들이 연주, 노래, 춤 등 끼와 재량을 펼치는 문화 공연을 펼쳤다.
NS홈쇼핑은 사랑의 공부방 50호 후원금 외에도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구입을 위한 후원금을 추가로 전달했다.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은 “앞으로도 아이들이 희망 찬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데 협조하고자 사랑의 공부방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