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틀벙커가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스파클링 와인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보틀벙커는 27일까지 잠실점, 창원중앙점, 상무점, 서울역점에서 스파클링 와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보틀벙커는 모스카토 대표 상품으로 케이크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발비 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 가성비로 인기 좋은 아랄디카 크리스마스 아스티,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샴페인의 경우 인기 상품으로 손꼽히는 떼땅져 뀌베 프레스티지, 모엣 샹동 임페리얼, 뵈브 클리코 등을 행사가에 판매한다.
특히 보틀벙커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연말 홈파티 큐레이션존을 운영한다. ‘제철 굴에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라는 테마로 ‘도멘 베르나르 드패 샤블리’와 피트 위스키 ‘씨위드 앤 에온 앤 디깅 앤 파이어 10년’을, 실패 없는 홈파티 와인으로는 고급 소고기와 페어링하기 좋은 ‘오스틴 호프 까베르네 소비뇽’을 제안한다.
이와 함께 보틀벙커는 크리스마스 시즌 디저트 및 홈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용품도 선보인다. 보틀벙커 잠실점과 서울역점에서는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파네토네’를 판매한다.
한편 보틀벙커는 론칭 2주년을 맞이해 특별 제작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틀벙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와인 선물 시 함께 동봉하기 좋은 보틀벙커 엽서 2종을 증정한다. 이어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보틀벙커 2024 캘린더를 증정한다. ‘보틀벙커 2024 캘린더’는 새해의 와인 라이프를 기록하기 좋은 포스터형으로 제작됐고 와인 마신 날을 표시할 수 있는 스티커가 포함됐다.
이영은 보틀벙커팀장은 “보틀벙커 론칭 2주년을 맞이해 특별 제작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보틀벙커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