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인기 뷰티 브랜드와 단독 협업을 통해 연말 뷰티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선다.
롯데온은 에스티 로더 그룹과 손잡고 5일부터 이틀간 ‘원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원브랜드 페스타는 롯데온이 선정한 한 개 브랜드와 단독 혜택, 메인 페이지 노출 등을 통해 집중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행사다.
이달에는 에스티 로더, 맥, 크리니크, 조 말론 런던, 아베다 등의 뷰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에스티 로더 그룹과 함께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에스티 로더 그룹의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1%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5000점을 적립해준다.
특히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으로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 75ml 구매 시 30ml 정품을 추가로 주고 바비브라운 인텐시브 세럼 쿠션 세트를 구매하면 수분 피팅 프라이머 정품을 증정한다. 남성 선물로 인기 있는 랩시리즈 뉴 파란스킨 200ml 구매 시 랩시리즈 올인원 50ml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인기 브랜드 라이브 방송에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5일에는 에스티 로더가 6일에는 크리니크가 각 오후 7시에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홀리데이 에디션을 비롯해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방송 중에는 최대 9%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롯데온은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온앤더뷰티 위시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버티컬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이 행사 참여 브랜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900명에게 온앤더뷰티 위시백을 증정하며, 온앤더클럽 신규 가입 고객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번 위시백은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와 협업해 연말 감성의 디자인을 입힌 뷰티 파우치로 맥, 조 말론 런던, 아베다 등의 인기 상품을 담아 구성했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연말을 맞아 뷰티 선물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했다”며 “에스티 로더 그룹과 홀리데이 에디션을 비롯해 선물로 인기 있는 브랜드 및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