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해양테마파크인 전남 해남군 화원면 화원관광단지내에 조성된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에서 창립회원을 모집한다.
이 골프장은 국내 최초로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바다에 직접 접하도록 설계돼 있는 진정한 시사이드(sea side) 골프장으로, 코스 대부분의 홀에서 바다를 조망하면서 라운딩 할 수 있는 전 세계 어느 곳에서도 보기 드문 골프장이다.
창립회원 입회가격은 개인 2억원, 법인 4억원으로, 현재 코스조성 공사와 조경공사를 마치고 체험라운딩 중에 있으며, 내년 상반기 중 그랜드오픈 예정이다.
전남 해남군 화원면 주광리 일대에 들어서는 파인비치는 보성레져개발이 시행하고 (주)한양이 시공했다.
이미 국내 최고의 명문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한 순천의 파인힐스CC에 이은 두 번째 작품이다. 골프장 설계는 이스트밸리, 에덴밸리 등 최고의 명문 골프장 설계가로 세계적인 거장으로 인정받고 있는 게리로저 베어드와 골프장 조경설계의 세계적 권위자 데이비드 데일이 맡았으며, 그들 스스로도 최고의 야심작으로 손꼽고 있는 골프장이다.
국내에서도 일부 골프장이 1~2개 홀에서만 바다에 접해있는 골프장이 있지만, 18개홀 중 9개홀이 해안선을 따라 조성되어 있고 코스 대부분의 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골프장은 이곳이 처음이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정통 프라이빗 골프장으로서 국제대회를 개최해도 손색없는 파72의 6,742m(7,373yd)로 대부분의 홀에서 다도해의 푸른 바다와 섬을 조망할 수 있다.
파인비치는 행정구역 상 해남군에 속하지만 목포 인근에 위치하여 승용차로 목포에서 30분,광주에서 1시간20분 거리로 생각보다 접근성이 뛰어나다.
파인비치가 위치한 서남해안은 수려한 다도해의 풍광과 진도 우수영, 땅끝마을, 해남 대흥사 등 많은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어 단순한 골프장으로써의 기능뿐만 아니라 최고급 골프텔과 빌라를 함께 운영하여 신개념의 리조트 문화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고급 요트를 도입하여 국내 최초로 골프와 요트를 접목하여 진정한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