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오피스가 글로벌 전기차 테슬라에서 ‘폴라리스 오피스 웹’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달 내 서비스를 연동한다고 밝히면서 이틀째 강세다.
6일 오전 9시 6분 현재 폴라리스오피스는 전 거래일 대비 10.08% 오른 5570원에 거래 중이다.
전일 회사에 따르면, 폴라리스오피스가 테슬라에서 ‘폴라리스 오피스 웹’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달 내 서비스를 연동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테슬라 사용자들은 차량 내부 중앙에 위치한대형 터치스크린(태블릿 PC 형태)을 통해 문서작업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폴라리스오피스 관계자는 "폴라리스 오피스 AI의 신규 기능인 문서기반 분석 기능 ASKDoc를 통해 참고할 문서를 빠르게 분석할 수 있다"며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형태의 문서작업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이 폴라리스 오피스가 근본적으로 가진 경쟁력"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는 규제가 있지만 자율주행 기술이 레벨4 수준이 되면 차량은 단순 이동수단이 아닌 이동을 위한 생활공간으로 인식될 것이고, 휴식과 엔터테인먼트 외에도 움직이는 오피스로 탈바꿈할 것"이라며 "고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사용자 환경·경험(UI,UX)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