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의 ‘닥터엑솔 프로틴밸런스’ (사진제공=유니베라)
유니베라가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신제품 ‘닥터엑솔 프로틴밸런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동물성 단백질을 함께 함유했으며 운동에만 특화된 제품과 달리 일상생활에서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으로 섭취 편의성을 증대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닥터엑솔 프로틴 밸런스’는 △효소, 호르몬, 항체의 구성 △에너지, 포도당, 지질의 합성 △체내 필수 영양성분, 활성물질의 운반과 저장 △체액, 산-염기의 균형유지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 기능성을 인정받은 5중 기능성 제품이다. 건강기능식품 단백질 기준 아미노산스코어를 100% 충족하는 단백질 원료만을 사용했다.
또한, 소화를 고려해 식물성, 동물성 단백질의 배합을 균형 있게 설계했다. 분리대두단백, 아몬드단백, 완두단백분말, 잠두단백의 식물성 단백질 4종과 분리우유단백의 동물성 단백질 1종을 7:3으로 배합했다. 특히 단백질 원료들은 비유전자변형식품(NON GMO), 할랄(HALAL), 코셔(KOSHER) 인증을 받아 엄격하게 관리된 식품이다.
이외에도 알로에겔, 비타민, 피쉬 콜라겐, 아미노산 3종, 19곡 곡물 등 유니베라가 엄선한 부원료가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