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골프 제공
골프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노스 골프(INOS)와 kt cs는 22일 kt cs본사에서 e 커머스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kt cs 박봉근 전략사업추진단장, 이노스 골프 박성우 대표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노스 골프는 2010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설립되었으며 PGA, LPGA 선수들로부터 인정받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노스 골프는 이번 협약을 통해 2000만 명에 육박하는 kt cs 회원들을 대상으로 전방위 마케팅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드 개발 및 육성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며, 브랜드 상품 기획 및 구성뿐만 아니라 생산, 유통에 있어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향후에는 다양한 골프패션 콘텐츠를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이커머스 시장 내 가치 창출 및 경쟁 우위를 확보할 계획이다.
박성우 이노스 골프 대표는 “이노스골프 브랜드와 kt cs의 유통 노하우를 결합해 전문성과 다양성을 갖춘 e 커머스 플랫폼으로 확장할 것을 확신한다. 이노스 골프는 최근 청담동 명품거리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국내에서의 공격적인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