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CGV와 협업해 B tv 내 모든 주문형비디오(VOD)를 구매할 수 있는 B캐쉬와 CGV 2D 영화관람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묶은 ‘B tv 무비콤보’를 출시한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CGV와 협업해 B tv 내 모든 주문형비디오(VOD)를 구매할 수 있는 B캐쉬와 CGV 2D 영화관람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묶은 ‘B tv 무비콤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B tv 무비콤보는 고객의 VOD 및 극장 이용 취향을 고려해 ‘프리미엄 세트’와 ‘슬림 세트’ 2종으로 구성된다. 프리미엄 세트는 B캐쉬 1만5000원과 CGV 2D 영화관람권 1장이다. 슬림 세트는 B캐쉬 5000원과 CGV 2D 영화관람권 1장을 제공한다. 각각 판매가는 2만1500원과 1만4500원이다.
B캐쉬, 영화관람권을 각각 따로 구매하는 것보다 B tv 무비콤보를 통해 보다 알뜰하게 구매 가능하다. 프리미엄 세트(2만1500원)를 구매하는 경우, 정상가(3만원)대비 약 28% 할인된 금액으로 B캐쉬와 주중·주말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다. B tv 무비콤보 상품 구매는 B tv 홈과 모바일 B tv 내 영화·시리즈 메뉴에서 가능하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이번 ‘B tv 무비콤보’ 출시를 통해 VOD와 극장의 영화 콘텐츠를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를 통해 B tv가 사랑받는 콘텐츠 플랫폼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