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은 프리미엄 우유 브랜드 '아인슈타인'을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은 프리미엄 우유 브랜드 '아인슈타인'을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인공 첨가 없이 젖소의 정상 대사로 얻어낸 DHA 성분에 무항생제 원유를 결합했다. DHC는 두뇌 작용을 활발히 하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일반 유기농 제품 대비 강화된 32가지 품질검사(자사 기준)와 전용 목장에서 관리하는 원유를 사용했다.
아인슈타인 베이비와 키즈 라인은 성장 발육에 필요한 클로렐라 추출물, 뼈 형성을 위한 칼슘과 철분을 넣었다. 여기에 면역기능을 고려한 아연과 뉴클레오타이드까지 담았다.
아인슈타인은 1994년 출시 이래 29년 간 이어온 우유 브랜드로, 2023년 7월 기준 약 21억 봉(185mL 기준) 판매량을 기록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인슈타인의 기존 핵심 성분에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무항생제 원유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이라며 "꾸준한 연구 개발과 꼼꼼한 품질 관리로 프리미엄 우유 브랜드의 가치를 지켜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