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에서 최대 4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결산 세일은 올해 상반기 쿠첸 베스트 제품을 모아 진행하는 특별 기획전이다. 밥솥과 소형가전 등으로 구성된다.
밥솥은 쿠첸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121 밥솥’ 시리즈부터 캐릭터 밥솥 등 다양한 취향에 맞출 수 있도록 준비됐다. 3~10인용으로 구성된 쿠첸 121 밥솥 시리즈는 국내 최초 2.1 초고압 기술이 적용돼 잡곡밥을 백미밥처럼 부드러운 식감으로 취사한다.
‘트리플 밥솥’은 3가지 압력으로 다양한 밥맛을 구현한다. 1.3중압으로 솥밥과 제철 덮밥 등을 만들 수 있다. IoT(사물인터넷) 기술로 삼성전자 스마트싱스와 연동돼 외부에서도 조작이 가능하다.
쿠첸 잔망루피 밥솥 3종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미니 밥솥인 ‘머쉬룸’과 ‘멜로우’는 각각 1.5인용, 3.5인용으로 공간 효율성과 휴대성이 좋아 캠핑용으로 사용하기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노파이어(No Fire) 소형가전도 할인 품목으로 선보인다. 2L 소용량 ‘미니 에어프라이어’, 23L 대용량 ‘인버터 복합레인지’ 등이 포함된다.
이번 행사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상반기 베스트 제품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행사 품목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쿠첸몰 적립금 1%를 지급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한 뒤 쿠첸몰에 제품 리뷰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신세계 상품권(5000원 권)을 증정한다. 후기 이벤트는 7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에 보내주신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인기를 끈 밥솥, 소형가전을 다양한 규격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