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에듀윌 앰배서더’를 운영하고, 최대 연 300만 원의 현금 리워드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에듀윌은 향후 공무원, 자격증 등 에듀윌이 운영하는 모든 아이템으로 리워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에듀윌 앰배서더’는 앰배서더 가입자와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차 대비 패스’ 상품 구매자를 1대 1 매칭해 앰배서더에게 매칭 건당 5만 원을 적립해주는 형태로 운영된다. 매칭은 자동으로 진행돼 앰배서더에 가입만 하면 알아서 적립금이 쌓인다.
연간 최대 금액은 300만 원으로, 적립된 리워드 금액은 지급 신청 시 전액 현금으로 지급된다. 앰배서더들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차 대비 패스’ 상품을 수강하는 회원이 많아질수록 더 많은 금액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19일부터 25일까지 앰배서더 1기 사전가입 신청을 받는다. 올해 앰배서더 1기 가입 대상은 지난해 시행된 33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정회원이다. 앰배서더 리워드 운영은 7월 1일부터 올해 연말까지로, 가입 순서에 따라 일련번호를 기준으로 순차적인 매칭 및 리워딩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듀윌은 앰배서더 1기 사전가입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26일부터 7월 16일까지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친구 추천을 많이 한 사전가입 신청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며 최우수 앰배서더 1명에게 200만 원, 우수 앰배서더 30명에게 10만 원씩의 리워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