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을 통해 보증연장, 스타벅스 커피 등 선물 증정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가 ‘XM3 E-테크 하이브리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 오너스 챌린지(이하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준비됐다. 챌린지 참여는 주행거리와 상관없이 본인의 XM3 E-TECH 하이브리드로 주행하고 연비 인증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르노코리아자동차 #XM3하이브리드오너스챌린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르노코리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피케어 보증연장 7년/14만km(1명), 해피케어 보증연장 6년/12만km(2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50명)를 증정한다.
이보다 앞서 시작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연비왕 도전 이벤트로 7월 16일까지 진행되는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 챌린지’는 이벤트 시작 열흘 만에 1000여 명이 참여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르노코리아는 오너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챌린지를 연이어 개최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관심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르노의 F1 경주차의 하이브리드 기술을 접목해 개발된 차량”이라며 “오너 분들이 압도적인 실연비를 선보이는 XM3 E-TECH 하이브리드로 징검다리 연휴 등에 드라이브를 즐기며, 르노코리아가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