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23 울트라’의 혁신적인 카메라 기능을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7일까지 한 달간 ‘갤럭시력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력표는 갤럭시 브랜드와 시력검사표를 합성해 만든 명칭이다. 갤럭시만의 차별화된 카메라 기능의 우수성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삼성전자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 A4 절반 정도 크기의 초소형 옥외광고를 삼성스토어 10개 매장 외벽 혹은 옥상에 설치했다.
이 프로젝트는 고객 참여 이벤트로 운영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자신의 갤럭시 S23·S22·S21 울트라의 ‘스페이스 줌’ 기능을 이용해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운 옥외광고 내용을 촬영하고, 해당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갤럭시력표’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들과 더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소셜 엑스(Social X) 프로젝트’도 새롭게 진행한다. X(엑스)는 틀에 갇히지 않은 실험적(Experimental)인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기하급수적(Exponential)으로 영향력이 퍼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영희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장은 “소셜 엑스 프로젝트는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즐기는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갤럭시력표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삼성전자의 브랜드와 제품을 더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