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는 오는 5~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커피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청호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해 정수기 8종, 공기청정기 4종 등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커피캡슐인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등 에스프레카페 전용커피 7종도 부스 전면에 배치해 방문객들이 원하는 맛을 직접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
청호나이스는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호나이스 부스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에스프레카페 커피 무료 시음권 등의 랜덤 선물을 제공한다. 현장 계약 시 렌탈료를 월 최대 1만6000원 할인한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용량 및 사이즈에 따라 총 4종의 라인업으로 나뉜다.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총 4가지 스타일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커피엑스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커피 전시회로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에스프레카페를 커피 애호가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전시회에 참가했다”며 “청호 에스프레카페를 직접 체험하고 커피 맛도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