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아역배우 오지율과 함께한 화보공개

입력 2023-03-10 10: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아역배우 오지율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오지율은 생후 9개월부터 아기모델을 시작해 ‘더글로리’와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등 역대급 흥행을 이뤄낸 대작 드라마에 출현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역배우다. 오지율과 함께한 ‘스프링 캠페인’은 오는 11일부터 키디키디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디키디는 아역배우 오지율이 가진 밝고 톡톡 튀는 매력이 다가오는 따스한 봄의 밝고 즐거운 무드와 잘 맞아 화보 모델로 낙점했다고 10일 밝혔다.

키디키디의 스프링 캠페인 화보에서는 ‘로아앤제인’, ‘무누’, ‘유솔’ 3개 브랜드를 다양한 무드로 소화한 오지율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로아앤제인의 인기 시리즈인 하트원피스와 가디건과 함께 늦은 봄부터 한여름까지 해변가에서 함께 입기에 좋은 글로리 원피스, 예쁜 카라의 파잉 원피스까지 오지율 특유의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무누(muunuu)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프리오더 브랜드로 요즘 MZ 맘들이 열광하는 독특한 색감과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다가오는 시즌의 핵심 아이템인 버니캉캉스커트와 블랙버니샤스커트를 공개했다.

유솔의 아노락 셋업은 스포티하고 귀여운 느낌을 살리되 부드러운 코랄 컬러로 사랑스러움을 놓치지 않고 잘 보여준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오지율 양이 가진 밝고 톡톡 튀는 매력이 키디키디가 추구하는 밝고 즐거운 무드와 잘 어울린다”며 “스프링캠페인 화보를 시작으로 키디키디에 입점해있는 다양한 키즈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들의 봄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85,000
    • +0.25%
    • 이더리움
    • 3,422,000
    • +0.32%
    • 비트코인 캐시
    • 456,900
    • +2.21%
    • 리플
    • 810
    • +4.65%
    • 솔라나
    • 197,500
    • -0.15%
    • 에이다
    • 478
    • +1.49%
    • 이오스
    • 700
    • +2.19%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2
    • +3.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350
    • +2.87%
    • 체인링크
    • 15,170
    • -1.24%
    • 샌드박스
    • 385
    • +7.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