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박진호 국민의힘 김포시 갑 당협위원장과 더불어민주당 김주영 의원이 헌혈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한마음혈액원)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혈액원은 11일 한강센트럴자이1단지와 ‘생명나눔 릴레이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헌혈은 코로나19와 동절기로 부족한 혈액수급 해소를 위해 입주민 50여 명이 참여했다. 릴레이 헌혈 행사의 첫 시작을 독려하기 위해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박진호 국민의힘 김포시 갑 당협위원장 등이 헌혈에 참여했다.
헌혈을 마친 이용기 한강센트럴자이1단지 입주자대표회의 대표회장은 “우리 단지는 한마음혈액원과 2019년부터 헌혈행사를 진행했다”며 “코로나19 확산으로 혈액 수급이 어려운 시기에도 입주민이 적극 힘을 보탰다. 올해는 보다 적극적으로 혈액수급 안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주영 의원은 “입주민들의 적극적인 생명나눔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 또한, 한마음혈액원과 헌혈 행사가 계속 이어질 수 있게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박진호 당협위원장은 “헌혈을 통해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더 많은 김포시민들의 참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