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이 영웅문S# 해외주식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맵 신규화면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신규화면은 해외 ETF에 대한 카테고리 테마검색, 투자전략, 랭킹분석, 뉴스 및 투자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자(eZar)에서 레버리지 ETF 맵을 제공한다. 서학개미들의 매수 상위 종목인 해외주식 레버리지 ETF를 섹터별, 종목별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해외주식 레버리지 ETF에 관심은 크지만 관련 정보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이 레버리지 ETF맵을 통해 인버스와 배수에 따른 종목코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이자(eZar) 서비스 내 ‘키움증권 단독’ 표기 ETF매거진 서비스는 키움증권 고객에게만 단독으로 제공되는 해외 ETF 종목에 대한 차별화된 투자정보로 키움증권 해외주식 거래 매체 영웅문S#과 영웅문G에서만 확인이 가능하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작년 해외주식 개별종목 레버리지 ETF가 다수 출시되며 관련 투자정보에 대한 니즈가 다양해졌다”라며, “이에 발맞추어 키움증권 영웅문S# 이용자들에게 더욱 폭넓고 실용적인 해외 ETF 투자정보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1년 해외주식 거래대금 1위를 기록하며 해외주식 강자로 자리매김한 키움증권은 나스닥토탈뷰 20호가 시세 무료제공 서비스에 이어서 국내 최초로 미국주식 공매도 현황에 관한 투자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 미국주식 공매도 현황을 통해 나스닥 거래소가 제공하는 종목별 공매도 현황과 뉴욕거래소가 제공하는 종목별 공매도 미상환 잔고를 확인할 수 있다.
또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해외주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7%, 환율 우대 최대 95% 이벤트 △결제일과 환전 기다림이 없는 글로벌통합증거금 서비스 △모닝스타 미국주식 국문번역 리서치 자료 무료제공 △상금 2200만 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 △미국주식 20호가 무료 시세서비스 나스닥토탈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