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이테크건설이 이날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플랜트(기획, 사업관리, 기계설비, 공사관리, 해외영업) △건축/주택(공사관리) △설계(공정, 기계/배관, 전기/계장, 토건, 공조소방) △구매관리(구매, 검사, 운송∙통관) △경영기획 △안전관리 등 총 19개 직무다. 서울 본사와 각 현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오는 하반기 입사가 가능한 자다. 입사 지원은 사람인, 잡코리아, 자소설닷컴 등 온라인 취업 포털 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 인성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SGC이테크건설은 △매주 수요일 ‘가족사랑의 날’ 실시 △자녀 학자금 지원 △유연근무제 시행 △가족 건강검진 지원 △문화예술 교양강좌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여성가족부가 선정하는 ‘가족친화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SGC그룹 인사담당자는 “이번 신입사원은 12월 입사 예정인 하반기 SGC그룹 공채로, 입사 후 업무 수행 과정 중 실질적으로 필요한 지식, 스킬, 태도 등의 능력을 중점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SGC이테크건설에서 본인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많은 인재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