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31일까지 최대 40%의 선물세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최대 150만 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풍성한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10만 원 내외로 구매할 수 있는 한우세트로 한우 불고기 1.4㎏에 피코크 양념을 동봉한 ‘피코크 한우 불고기 세트’를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난해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돈육세트도 인기 상품 및 신상품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칼집 삼겹살 목심 혼합세트', ‘한돈 돼지갈비 모둠 세트'도 할인가에 준비했다.
고객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3~5만 원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는 육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마트는 ‘프리미엄 육포세트(외국산 쇠고기 40gX8)’, ‘국내산 무첨가 우리소 육포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와인 선물세트도 행사카드로 구매시 20~40% 할인된다. 미국 나파밸리에서 생산한 ‘블랙스탈리온 나파 까버네소비뇽+조쉬 셀라 까버네소비뇽’, ‘핸즈오브 타임 까버네소비뇽+H3 까버네소비뇽’이 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풍성하게 선보인다. 경주천년한우, 화식한우, 제주한우 등 국내 손 꼽히는 한우 산지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냉장 육류 선물세트 10여종을 새롭게 내놨다.
수산 세트에서는 고급어종 금태를 활용한 선물세트 3종을 선보여, 행사카드 결제시 20% 할인해 판매한다. 금태는 최근 몇 년 새 인기 어종으로 떠올랐다. 이번 상품은 손질 전 500g 내외의 상위 1% 사이즈만을 선별했다.
과일 세트로는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혼합 세트를 지난 추석 7종에서 올해 15종으로 대폭 확대, 총 물량도 2배 이상 늘렸다. 행사카드 결제시 최대 30% 할인한다. 대표 상품은 샤인머스캣, 브라질 애플망고, 사과, 배로 구성한 ‘피코크 샤인머스캣 혼합 세트’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