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맥주 칭따오가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는 칭따오 시그니처 컬러를 입은 폴딩카트와 라거 캔 맥주(500ml*8개입)로 구성됐다. 편리한 이동성과 넉넉한 수납력을 갖춘 폴딩카트는 피크닉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장바구니로 사용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이번에 출시된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는 45L 대용량 사이즈에 튼튼한 내구성으로 최대 25kg까지 적재할 수 있다. 각종 피크닉 및 캠핑 용품, 식자재 등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지녔다. 외관은 칭따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과 레드를 활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여기에 칭따오의 대표 캐릭터 따오, 2022 캠페인 슬로건 ‘오 마이 펀!(Oh, my fun!)’ 등 브랜드 매력이 가득 담긴 커스텀 스티커가 포함돼 있어 나만의 카트로 꾸밀 수 있다.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칭따오는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중에도 ‘절대깔끔’ 칭따오의 맛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길 수 있도록 쿨러백, 캠핑 머그컵, 튜브 버킷 등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엔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도 맥주 브랜드 단독 후원을 진행해 현장 분위기에 활력을 더한 바 있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칭따오가 함께하는 순간에 소비자가 늘 ‘Oh, my fun!’을 외칠 수 있도록 재미는 물론 실용적인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폴딩카트를 비롯해 칭따오의 다양한 굿즈와 함께 올 여름, 더욱 즐겁고 시원한 일상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