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마그네틱 피팅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강력한 밀착력을 지녀 ‘자석 쿠션’으로 불리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2020년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 2021년에는 남성 메이크업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1위에 올라 ‘남성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했다.
20대 남성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리뉴얼 제품은 대표적 피부고민인 트러블, 모공, 블랙헤드, 피지 등을 단 한겹으로 더욱 강력하게 커버한다. 또 기존 제품 대비 필름포머를 10배 더 함유해 높아진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마스크나 옷깃에 거의 묻어나지 않으며, 무너짐을 최소화해 수정 화장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1차 피부 자극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마쳐 운동, 면도 등 외부자극으로 피부 스트레스가 많은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뉴트럴 톤의 5가지 컬러로 구성해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한 ‘NEW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하며 6월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판매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