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코로나 이후 일상 회복 전환에 발맞춰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이달 31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로 '캐시 앤 마일즈'를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마일리지를 환급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항공권 구매 시 운임 일부를 마일리지로 대신 사용하면 최대 400마일까지 마일리지를 다시 돌려드린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캐시 앤 마일즈를 이용해 1500마일 이상 공제 후 항공권 구매 및 탑승 완료하면 200마일을 돌려준다. '대한항공 카드 간편결제'를 이용할 경우 혜택은 400마일까지 늘어난다.
캐시 앤 마일즈는 대한항공이 스카이패스 제도 개편의 일환으로 지난해 1월부터 도입한 마일리지 복합결제 서비스다. 항공권 구매 시 운임의 20% 이내의 금액을 고객이 원하는 만큼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다.
판매 좌석수와 출발일에 제한을 받지 않고 500마일부터 사용할 수 있어서 적은 마일리지로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국내선에서 국제선의 모든 운임까지 가능해 마일리지 사용범위가 넓다. 캐시 앤 마일즈를 사용하더라도 항공권 전체 운임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도 쌓인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향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 및 사용처를 다양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