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은 공식 다이렉트 채널인 let:click을 통해 ‘let:click 미니암보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let:click 미니암보험은 고객에게 필요한 주요 암의 진단비 보장만 담아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남성의 경우 7대 암(위암ㆍ대장암ㆍ간암ㆍ췌장암ㆍ폐암ㆍ전립선암ㆍ갑상선암) 진단비를, 여성의 경우 5대 암(췌장암ㆍ유방암ㆍ여성생식기암ㆍ갑상선암ㆍ백혈병) 진단비를 보장한다. 고객이 보험기간 중 암 진단이 확정될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가입금액(1000만 원)에 해당하는 보험금이 지급된다.
예를 들어 30세 남성이 let:click 미니암보험에 가입할 경우 월 660원의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이후엔 10년간 동일한 보험료로 보장을 유지할 수 있어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let:click 미니암보험은 롯데손해보험의 let:click 모바일 웹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특히 별도의 대면이나 전화 상담이 없어도 가입절차를 마무리할 수 있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별도의 판매 수수료도 발생하지 않는다.
롯데손해보험은 다이렉트 채널인 let:click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혁신적인 보험서비스(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앞서 선물이 가능한 어린이 보험인 ‘let:gift 키즈보험’과 해외 직구 전자제품까지 가입범위를 넓힌 ‘let:safe 제품보증연장보험’, 쿠팡•롯데하이마트 EW보험인 ‘안심케어’ 등을 출시한 바 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let:click 미니암보험은 가격 경쟁력과 고객 편의성을 동시에 잡은 미니 암보험”이라며 “앞으로도 2030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혁신적인 보험서비스(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