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은 국내 카드사 쇼핑 플랫폼 중 유일하게 회원과 결제 수단을 오픈한 개방형 플랫폼을 채택했다. 신한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올댓 회원 가입을 통해 쇼핑과 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외 다른 카드사의 신용, 체크카드뿐만 아니라 시중은행 계좌를 이용한 결제도 가능하다.
올댓은 고객이 쇼핑을 통해 얻고자 하는 가치에 적합한 상품을 제안해주는 ‘가치특화 쇼핑몰’을 지향한다. 가치특화 쇼핑몰은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상품인 '국민템', 감성적 디자인과 취향저격 상품으로 구성한 ‘감성템’ 등 다섯 가지 아이템으로 구분해 고객에게 제안한다.
올댓은 또 MZ세대의 취향과 X세대 및 시니어 세대의 이용 편이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플랫폼 디자인을 개선했다. 정기배송, 선물하기, 공동구매 ‘버킷딜’, 사진과 영상을 활용한 리뷰 및 댓글 기능, SNS를 활용한 상품 추천 및 추천 상품의 구입 실적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하는 ‘파트너 셀러’ 등 새로운 서비스도 도입했다.
더불어 리뉴얼을 통해 기존 라이프 서비스를 확장했다. 이를 통해 △생활 △웨딩 △여행 △골프 △컬처 △렌탈 △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올댓’을 신한카드 회원 여부와 상관없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쇼핑, 라이프 토털 케어 플랫폼으로 진화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