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매년 3월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인증 제도다.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 브랜드에 대해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2000명 대상 1대1 면접조사를 실시하여 부문별 1위를 발표한다.
신한금융은 그룹의 ESG 경영 전략 방향인 친환경·상생·신뢰를 기반으로 한 주요 ESG 활동과 새로운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목표로 한 혁신적인 디지털 전환 추진 등의 성과를 인정 받아 11년 연속 금융그룹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신한은행은 고객중심의 브랜드 경영 성과를 높이 평가 받아 은행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프라이빗뱅킹과 은퇴설계금융서비스 부문에서도 신한PWM과 신한미래설계가 각각 5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등 총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신한카드는 업계 1위의 경영 성과와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아 신용카드 부문 11년, 체크카드 부문 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