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이 혼수 기획전을 오픈해 오프라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디앤샵에서는 3월 말까지 'Spring Wedding fair'를 열고 가구, 침구, 주방용품, 인테리어 상품 등 원스탑 혼수쇼핑을 지원한다. 특히 에이스침대 구매 시 기존침대 무료 수거 서비스를 실시한다.
G마켓은 3월 3일까지 '꽃보다 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전제품을 최대 60% 할인되며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설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문에 참여하면 매일 500명에게 G스탬프를 증정한다.
롯데닷컴에서는 이달 말까지 '프리미엄 브랜드 예단특별전'을 진행한다. '한국도자기'와 '광주요'의 혼수 제품 구입 고객에게는 예단 패키지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웨딩스토리 기획전'에서는 '에보니아' 가구를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상품평을 작성하면 무료영화예매권도 받을 수 있다.
GS이숍은 2월 16일부터 'LG가전 특집전'을 열고 일시불 결제 고객에게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상품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옥션에서는 2월 말까지 신혼부부에게 어울리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안하고 추천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H몰은 실속파 예비부부들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LG전자 원룸패키지 특가전'을 연다. 행사 기간 동안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2명에게 LG청소기(2명)와 영화예매권 2매(20명)를 증정한다.
CJ몰에서는 3월 31일까지 '한국도자기 제안 인기웨딩 BEST 초대전'을 연다. 혼수용 그릇 제품을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엔조이뉴욕은 '뉴 쿠션 스타일'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총 100여 개의 다양한 쿠션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