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자사 모델 블랙핑크 제니의 일상이 담긴 ‘좋은 잠 캠페인 시즌2’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이스침대의 좋은 잠 캠페인은 좋은 잠이 불러오는 긍정적인 변화를 ‘좋은 나’라는 표현을 통해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올해로 5년째 진행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제니와 함께하는 좋은 잠 캠페인 시즌2의 두 번째 이야기다.
‘쌓고’ 편에선 제니가 놀러 가는 차 안에서 창 밖을 구경하고 사진을 찍거나, 집 안에서 강아지와 함께 스트레칭을 하는 등 일상 속 모습을 보여준다. 광고는 이같은 추억, 활력, 감성 등 일상에서 좋은 감정을 쌓을 수 있는 것은 좋은 잠 덕분이라는 메시지를 담는다.
‘쌓지 말고’ 편은 궁금증, 스트레스, 지루함 등 일상에서 쌓지 말아야 할 것들을 소재로 한다. 선물 상자를 열고 놀라워하거나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등 궁금증, 스트레스, 지루함을 쌓지 않았을 때 발견할 수 있는 좋은 나의 모습을 담으며 좋은 잠의 가치를 소개한다.
두 편 모두 일상의 모습을 보여준 뒤 “좋은 잠부터 쌓아야죠”라는 멘트와 함께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있는 제니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좋은 잠이 있어야 활기차고 편안한 하루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과 좋은 잠 덕분에 좋은 나를 발견할 수 있다는 캠페인 메시지로 숙면에 대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해 공개된 좋은 잠 캠페인 시즌2의 첫 번째 광고 영상은 누적 유튜브 조회수 1800만 뷰를 넘어선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