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 마련된 '에이스 헤리츠 팝업 스토어'. (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팝업스토어를 내달 14일까지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에이스 헤리츠는 유산을 뜻하는 헤리티지(Heritage)와 귀족적인 스타일을 뜻하는(Ritz)의 합성어다. 에이스침대가 만드는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에이스 헤리츠에는 천연 양모,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 등 최고급 천연 소재가 적용된다. 매트리스가 피부에 직접 닿는다는 점을 고려했다. 독립형 스프링과 연결형 스프링의 장점을 모두 모아 국내는 물론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다.
에이스침대는 새해에도 프리미엄 침대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소비자들이 질 좋은 수면을 직접 체험하고, 최상위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팝업스토어에선 에이스 헤리츠 최고 등급인 블랙 매트리스와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 400을 체험할 수 있다. ‘H-201’ 프레임과 아트월 컨셉 침대 ‘루체(LUCE-Ⅲ)’,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하는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