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직원용 웰컴키트. (사진제공=한신공영)
이번 웰컴키트는 한신공영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직원들을 환영한다는 의미와 함께 직원들의 ‘워라밸(Work-Life Balance)’을 높일 수 있는 복지제도의 확대 차원에서 기획됐다.
웰컴키트에는 11월 출시된 새로운 한신더휴(HANSHIN THEHUE)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적용됐다. 대표이사 웰컴카드와 전용 상자를 포함해 사원증 케이스, 명함지갑, 다이어리, 텀블러, 머그잔, USB 등 10여 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이번 웰컴키트 개발을 통해 신규직원들의 소속감을 높이는 동시에 건설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불러일으키고자 노력했다”며 “단순한 증정용이 아닌 직원들이 업무나 일상생활에서 실제로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