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자체 리빙 브랜드 ‘까사로하’ 출시

입력 2021-11-25 09: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첫 번째 상품으로 테이블웨어 선보야…"까사로하 라인업 늘릴 것"

▲롯데홈쇼핑은 29일 자체 기획 테이블웨어 브랜드 '까사로하'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29일 자체 기획 테이블웨어 브랜드 '까사로하'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29일 자체 기획 리빙 브랜드 ‘까사로하’를 론칭하고, 첫 번째 상품으로 ‘테이블웨어’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까사로하는 스페인어로 붉은 집을 뜻하며, ‘내 취향과 삶을 담은 감각적인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작년 9월부터 운영하는 프리미엄 홈퍼니싱 전문 프로그램 까사로하를 시작으로 자체 기획 리빙 상품으로 브랜드를 확장한 것이다.

브랜드 첫 번째 상품인 까사로하 테이블웨어는 식기에 핸드메이드 감성을 담았다. 29일 오후 8시 45분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첫 번째 라인인 ‘오블리크 콜렉션’ 6인조 세트는 음식을 진열했을 때 정갈함과 조화로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흙 본연의 질감, 색깔을 중시했다.

붉은색 흙을 기본으로 프리미엄 소지를 개발해 벨벳 글레이즈 유약 활용, 도자기 숙성 등 고급 공정 과정을 거쳤다. 파도, 꽃, 물방울 등 자연의 영감을 담은 3가지 패턴과 색상을 식기별로 다르게 표현했다.

롯데홈쇼핑은 오블리크 콜렉션을 밥ㆍ국공기, 접시, 파스타볼, 디저트 플레이트 등 서양식과 동양식 식단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6인조 총 43세트로 판매한다.

김덕영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홈파티 등이 최신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테이블웨어를 첫 번째 상품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까사로하 시리즈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년 째 공회전' 허울 뿐인 아시아 금융허브의 꿈 [외국 금융사 脫코리아]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8만 달러 터치한 비트코인, 연내 '10만 달러'도 넘보나 [Bit코인]
  • '11월 11일 빼빼로데이', 빼빼로 과자 선물 유래는?
  • 환자복도 없던 우즈베크에 ‘한국식 병원’ 우뚝…“사람 살리는 병원” [르포]
  • 100일 넘긴 배달앱 수수료 합의, 오늘이 최대 분수령
  • '누누티비'ㆍ'티비위키'ㆍ'오케이툰' 운영자 검거 성공
  • 수능 D-3 문답지 배부 시작...전국 85개 시험지구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11 14:1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4,013,000
    • +3.88%
    • 이더리움
    • 4,439,000
    • +0.32%
    • 비트코인 캐시
    • 615,000
    • +2.59%
    • 리플
    • 821
    • +2.63%
    • 솔라나
    • 289,800
    • +0.84%
    • 에이다
    • 822
    • +1.86%
    • 이오스
    • 798
    • +10.83%
    • 트론
    • 232
    • +2.65%
    • 스텔라루멘
    • 155
    • +5.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450
    • +3.49%
    • 체인링크
    • 19,740
    • -1.55%
    • 샌드박스
    • 417
    • +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