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은 서울 송파구 거여2-1구역에 들어서는 단지로 총 17개 동에 1945가구 및 부대복리시설로 이뤄져 있다. 2019년 2월 착공해 올해 12월 준공 예정이다.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은 지하철 5호선 거여역과 마천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 단지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IC와 서하남IC, SRT 수서역도 가깝다. 주변에 스타필드 위례·잠실롯데몰·가든파이브쇼핑몰이 있고, 남한산성·성내천·오금공원·천마공원 및 올림픽공원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거여·마천뉴타운은 위례신도시와 감일지구의 생활 인프라를 공유해 강남권 대표 신주거 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9년 7월 분양 아파트의 견본주택 개관 당시 3일간 3만7000여 명이 방문해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은 단지 내부 45%이상이 녹지로 조성됐다. 친환경 및 에너지 저소비형 설계로 녹색건축 최우수 그린1등급과 장애인이 편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 인증(Barrier Free), 안전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범죄예방 환경 설계(CPTED) 인증 등을 적용했다.
태양광 발전시스템, 지열 냉난방 시스템 등의 신재생 에너지를 공급하고, 전체 세대 및 공용부 조명시설은 고효율 LED를 적용해 에너지 절감을 극대화했다. 또 입주자 편의를 위해 지하주차장 주차 유도 시스템, 엘리베이터 무릎 호출 버튼, 전기차 충전시스템, 스마트홈 사물인터넷(IoT), 원패스 시스템 및 동체 감지기 등도 제공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