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네이버 쇼핑 라이브’ 누적 시청자 21만 명 돌파

입력 2021-11-04 09: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8개월간 12회의 방송 진행…4월 쏜살치킨 단일 방송 10만명 돌파

▲올해 3월부터 GS25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누적 시청자가 21만 명을 돌파했다.  (사진제공=GS25)
▲올해 3월부터 GS25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누적 시청자가 21만 명을 돌파했다. (사진제공=GS25)

GS25는 올해 3월부터 GS25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누적 시청자가 21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GS25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채팅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방송을 월 2회 이상 운영하고 있다.

GS25는 지난달 말 기준 8개월간 총 12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약 21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GS25만의 PB상품, 신상품 홍보를 했다.

특히 올해 4월에 진행한 쏜살치킨의 경우 1시간 방송에 10만 명 이상의 시청자가 몰리기도 했다. 7월에 진행한 GS25X강철부대 컬래버레이션 상품 방송에는 강철부대 SSU(해난구조전대) 황충원씨가 직접 출연했다.

GS25는 앞으로도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9일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GS25 영상 콘텐츠 갓생기획에 출연하는 이명훈씨가 등장해 새롭게 선보이는 금돼지식당 컬래버레이션 상품 4종에 대한 50% 할인 교환권을 판매한다.

윤현진 GS25 마케팅팀 담당은 “MZ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의 마음을 읽고, 고객이 만족하는 방송과 더불어 경영주에게는 점포 매출 상승으로 연결되는 차별화 방송을 지속 늘려갈 예정”이라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35,000
    • -0.4%
    • 이더리움
    • 3,450,000
    • +0.7%
    • 비트코인 캐시
    • 455,300
    • -0.61%
    • 리플
    • 789
    • -2.11%
    • 솔라나
    • 193,100
    • -2.52%
    • 에이다
    • 466
    • -2.1%
    • 이오스
    • 688
    • -1.57%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650
    • -2.27%
    • 체인링크
    • 14,800
    • -2.44%
    • 샌드박스
    • 369
    • -4.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