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온라인 장터 열고 농ㆍ어가 판매 지원

입력 2021-10-26 1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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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장터 수익 20% 액수만큼 ‘농어촌상생협력기금’에 기부

▲LG유플러스 모델이 온라인 장터에서 판매하는 지역별 농수산 특산물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온라인 장터에서 판매하는 지역별 농수산 특산물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코로나19로 멈춰졌던 사회가 정상화되는 시점에 그간 어려움을 겪었던 농ㆍ어가의 경영 정상화도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G유플러스는 27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농ㆍ어민들을 돕는 농어촌 상생 프로젝트 ‘U+로드 온라인 장터’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U+로드 온라인 장터’는 2018년부터 골목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마련된 ‘U+로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LG유플러스는 서울시가 지역 중소농을 돕고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세운 매장 ‘상생상회’와 손잡고, 전국 농ㆍ어민들에게 비대면 판로를 개척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고자 온라인 장터를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11월 26일까지 U+로드 온라인 장터를 개장하고, 우수한 국내 지역별 농수산 특산물을 기존 대비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11월 17일까지 매주 월ㆍ수ㆍ금요일 오전 11시에 새 품목을 오픈, 총 10가지 농수산 상품을 판매한다. 품목별 400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매진되지 않은 남은 수량은 11월 26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이 U+로드 온라인 장터에서 쓴 금액의 20%를 별도 재원으로 마련해 ‘농어촌 상생 협력기금’에 기부하며, 이는 농어촌 관련 사회공헌 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만 14세 이상 U+모바일 고객이면 누구나 LG유플러스의 커머스 플랫폼 ‘U+콕’에서 온라인 장터를 이용할 수 있다. 개장 일정과 판매 상품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U+콕 또는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올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간 프로젝트 ‘땡큐플러스(Thank U+)’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응모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필굿(FeelGood)’, 고객을 초청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감릴레이’, 농어촌 상생 프로젝트 ‘U+로드’로 구성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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