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송도엘테라스’ 오피스텔 투시도. (자료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이달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 ‘더샵 송도엘테라스’를 분양한다.
송도국제도시 7공구에 조성되는 ‘더샵 송도엘테라스’는 지하 2층~지상 17층, 전용면적 84㎡, 전체 144실 규모로 지어진다. 전 호실에 테라스와 세대 창고가 있고, 일부 호실엔 초대형 세대 마당도 갖춰진다. 지상 1층~2층에 들어서는 81실 규모의 상업시설도 분양된다.
편리한 교통 여건이 장점이다. 인천 1호선 테크노파크역이 도보 거리에 있다. 광역버스 및 시내버스 정류장도 가까워 대중교통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도 계획돼 있어 서울과의 접근성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2026년엔 송도와 주안을 잇는 주안송도트램도 개통된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송도 대표 상권 ‘트리플스트리트’와 바로 맞닿아 있어 쇼핑, 영화 등 여가 및 문화생활을 편하게 누릴 수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홈플러스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2026년엔 송도세브란스병원도 개원할 예정이다.
직주근접 수혜도 기대된다. 더샵 송도엘테라스가 있는 송도국제도시 7공구를 비롯해 바로 인접해 있는 11공구엔 바이오산업 관련 시설과 기업들이 들어올 예정이다.
더샵 송도엘테라스는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일대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