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MINI) 코리아가 온라인 한정 판매 모델인 ‘MINI 섀도우 에디션’을 20일 출시한다.
MINI 섀도우 에디션은 안개가 자욱한 영국 런던 거리에서 영감을 얻은 모델로, MINI 클럽맨 쿠퍼 S와 MINI 컨트리맨 쿠퍼 S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두 모델 모두 차체 외부에 깊은 밤을 연상시키는 미드나잇 블랙 컬러를 적용하고, 멜팅 실버 색상의 루프와 사이드 미러 커버를 조합해 강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현했다. 보닛과 사이드 스커틀, 루프 레일에는 런던 밤거리의 빛과 그림자 움직임을 연상시키는 섀도우 에디션 전용 비스포크 로고를 추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실내에는 전용 도어 실 플레이트와 대시보드 패널이 적용되며, JCW 나파 가죽 스티어링 휠, 몰트 브라운 또는 인디고 블루 컬러의 레더 체스터 시트가 장착된다.
이외에도 19인치 JCW 서킷 스포크 경량 휠과 스포츠 서스펜션이 기본 적용돼 MINI 특유의 고-카트 필링을 선사하며, 스티어링 휠 열선 기능, 애플 카 플레이,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의 편의사양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MINI 클럽맨 쿠퍼 S 섀도우 에디션 5050만 원 △MINI 컨트리맨 쿠퍼 S 섀도우 에디션 5530만 원이며, 국내에 각 40대씩 한정 판매된다.
MINI 코리아가 올해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출시한 온라인 한정 에디션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국내 MINI 팬의 개성과 다채로운 생활양식을 만족하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