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지난달 말 온라인 육류 유통 스타트업 '정육각'의 '시리즈C'에 참여해 100억 원을 투자했다고 1일 밝혔다.
신선식품 유통 강화 방향의 일환이다.
정육각은 한국과학기술원(KAIST) 출신의 창업자가 혁신적인 육류 유통 과정을 내세우며 만들었다.
자사의 삼겹살을 '초신선'으로 강조하면서 다른 유통처의 제품을 깎아내리는 '과장 마케팅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네이버는 지난달 말 온라인 육류 유통 스타트업 '정육각'의 '시리즈C'에 참여해 100억 원을 투자했다고 1일 밝혔다.
신선식품 유통 강화 방향의 일환이다.
정육각은 한국과학기술원(KAIST) 출신의 창업자가 혁신적인 육류 유통 과정을 내세우며 만들었다.
자사의 삼겹살을 '초신선'으로 강조하면서 다른 유통처의 제품을 깎아내리는 '과장 마케팅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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