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글로벌 고객 만족 타이어 부문 12년 연속 1위

입력 2021-07-12 12: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ㆍ주관

▲2021년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1위 기업에 대한 인증식이 지난달 29일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왼쪽부터 배순훈 글로벌경영협회장, 이일희 넥센타이어 글로벌품질BS 고객만족팀장.  (사진제공=넥센타이어)
▲2021년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1위 기업에 대한 인증식이 지난달 29일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왼쪽부터 배순훈 글로벌경영협회장, 이일희 넥센타이어 글로벌품질BS 고객만족팀장.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1 글로벌 고객 만족 역량 평가제도(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12일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올해로 17회를 맞는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ㆍ주관하며 고객 만족 경영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글로벌 평가제도다.

이번 평가는 4월에 3주간 서울시 및 6대 광역시에서 온라인 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조사의 유효 표본은 9만7000여 명으로 평가 항목은 고객 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이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출시한 데 이어 지난해에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넥스트레벨 GO’를 운영하기 시작했다. 또한, 안전운전을 위해 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新 명품보증제도'를 확대 도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25,000
    • +0.25%
    • 이더리움
    • 3,439,000
    • +1.6%
    • 비트코인 캐시
    • 456,000
    • +1.51%
    • 리플
    • 784
    • +0.64%
    • 솔라나
    • 198,600
    • +0.56%
    • 에이다
    • 478
    • +0.63%
    • 이오스
    • 706
    • +3.22%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50
    • +2%
    • 체인링크
    • 15,280
    • -1.04%
    • 샌드박스
    • 378
    • +4.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