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봉사단 임직원이 스칸디아모스 액자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CC글라스)
KCC글라스는 임직원 봉사단 ‘홈씨씨봉사단’이 지역아동센터인 성복행복한홈스쿨에 직접 제작한 스칸디아모스 액자를 설치했다고 2일 밝혔다.
KCC글라스는 지난달 29일 동대문구에 있는 성복행복한홈스쿨에서 전달식을 열었다.
북유럽산 천연이끼인 스칸디아모스는 가습ㆍ제습 효과가 있는 친환경 공기정화 식물이다. 실내 습도 조절과 탈취, 공기 중 유해물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이번 스칸디아모스 액자 설치는 홈씨씨봉사단이 지역 복지시설의 실내환경개선에 이바지하고자 기획한 것이다. 100여 명의 봉사단 임직원이 직접 스칸디아모스 액자를 제작했다.
홈씨씨봉사단은 이번 전달을 시작으로 임직원의 참여로 이뤄지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의 강점을 살려 사회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 활동에 힘쓸 예정이다.
홈씨씨 관계자는 “스칸디아모스 액자가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해 홈스쿨을 이용하는 아이들의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홈씨씨봉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임직원에게 봉사 문화를 조성하고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