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23일 이마트24와 서울시 성수동에 위치한 이마트24 본사에서 데이터 사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삼성카드 고상경 상무(오른쪽), 이마트24 박영복 실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이마트24와 보유한 빅데이터 활용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지난 23일 이마트24와 서울시 성수동에 위치한 이마트24 본사에서 데이터 사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고상경 상무, 이마트24 박영복 실장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데이터 교류 및 분석 △빅데이터 기반 공동 리서치 및 데이터 판매 △삼성카드 'LINK파트너'를 통한 빅데이터 기반 마케팅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삼성카드는 올해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인 'LINK 파트너'를 오픈했다. 삼성카드는 이마트24를 비롯해 다양한 제휴사와 협업을 진행하는 등 데이터 동맹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데이터를 활용한 협업을 통해 데이터 상품은 물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