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TV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TA51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를 통해 신제품 TA51 출시 기념전을 1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프리미엄급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정기적 점검 서비스까지 받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다.
이미 지난달 롯데홈쇼핑 최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목표치를 훨씬 웃도는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이번 2차 라이브 방송은 금호타이어의 신제품 솔루스 TA51 출시 기념 특별전이다. 1차 방송 성원에 보답하고자 금호타이어 전속모델인 치어리더 박기량도 출연해 감사를 전할 예정이다.
솔루스 TA51은 금호타이어가 60년 기술을 집약해 개발한, 새로운 60년을 여는 첫 신제품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급 성능을 제공하고자 ‘My First Premium’을 제품 슬로건으로 내세워 뛰어난 가성비로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소음, 승차감 및 마모성능이 대폭 향상되었고, 특히 눈길에서도 안정적이고 뛰어난 주행성능을 발휘하며 사계절 전용 컴파운드를 적용, 어떤 계절에서도 안정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솔루스 TA51’은 16인치부터 19인치까지 총 34개 규격으로 대부분 주요 차종에 장착할 수 있게 제품군을 마련했다.
대여 기간은 고객의 운전 성향에 따라 24개월 / 36개월로 선택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렌탈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 타이어 위치교환 서비스,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