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Wadiz)'에서 새롭게 새롭게 단장된 '현대 컬렉션'을 12일 발매한다.
'현대 컬렉션'은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해 제작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다. 2015년부터 현대차만의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현대 컬렉션'을 지속 개발해왔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현대 컬렉션은 코로나 19 이후의 개인화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추세를 반영했다. 먼저 △모빌리티(키즈)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패밀리(펫) 등 세 가지 카테고리 총 7개의 제품이다.
특히, 이번 현대 컬렉션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높은 퀄리티의 제품부터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기존에 없던 제품을 항상 기대하는 와디즈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펀딩 참여가 기대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이부터 반려견까지 누구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현대 컬렉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현대자동차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